(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안소요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30일 안소요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소요는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그는 손을 모은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그뿐만 아니라 안소요는 과감한 포즈를 취하며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안소요는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그는 블랙 컬러의 민소매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매력을 자랑한다. 안소요는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안소요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김경란 역으로 주목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어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과 영화 '비닐하우스'를 통해 캐릭터 변신을 거듭,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안소요는 '비닐하우스'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안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끊임없는 연기 행보를 나아가는 그가 앞으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안소요는 내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공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