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손주 보고파해"…박소영, 신성 누나 넷과 깜짝 상견례

입력 2023.11.29 10:33수정 2023.11.29 10:33
"부모님이 손주 보고파해"…박소영, 신성 누나 넷과 깜짝 상견례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랑수업' 신성 박소영 커플이 신성의 네 누나들과 깜짝 상견례를 갖는다.

29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2회에서는 가평으로 여행을 떠난 신성과 박소영이 신성의 네 누나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신성 박소영은 레일 바이크를 타고 달달한 데이트를 즐긴 후 마트에서 장을 본 뒤, 미리 예약한 숙소에 들어선다.

하지만 숙소에는 신성의 네 누나들이 소파에 떡하니 앉아 있고, 두 사람은 화들짝 놀라 뒷걸음질을 친다. 알고 보니 저녁 때 놀러 오기로 한 신성의 네 누나들이 일찍 와 대기하고 있었던 것.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모니터하던 신성은 "저승사자 네 명이 오셨다"며 농담을 던지고, '멘토 군단' 이승철도 "소영이 제대로 걸렸네"라며 너스레를 떤다. 장영란은 "어떡하나 소영씨"라며 "너무 긴장될 것 같다"고 몰입한다. 하지만 신성 뒤에 살짝 숨어 있던 박소영은 이내 누나들에게 다가가 싹싹하게 인사를 건넨다.

잠시 후, 이들은 오리고기를 구워 먹으며 즐거운 담소를 나눈다. 이때 신성의 누나들은 "어머니가 혹시 동생 때문에 걱정하지는 않으시냐"고 묻고, 박소영은 "우리 엄마는 경주마처럼 오빠만 본다"고 화끈하게 답해 신성을 흐뭇하게 만든다. 반가운 반응에 신성의 첫째 누나는 "나도 아버지한테 물어봤는데"라며 신성 부친의 반응을 생생하게 전달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급기야 네 누나들은 "부모님이 빨리 손주를 보고 싶어 한다"며 두 사람을 응원한다. 박소영은 "쌍둥이로 한번에 딱!"이라고 맞장구를 쳐 환상의 티키타카를 이어간다. 이를 지켜보던 이승철 역시 "그때 (신성이 고른) 달걀에서도 쌍란이 나오지 않았나?"라고 호응한다.


박소영과 네 누나들의 찰떡 케미에 신성은 "그러면 소영이를 우리 집으로"라며 과감한 발언을 던진다. 이에 과연 신성이 박소영에게 과감한 프러포즈라도 하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