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연 "서태지에게 '그대 내곁으로' 받아"…'젊음의 행진' 인연

입력 2023.11.27 20:48수정 2023.11.27 20:48
원미연 "서태지에게 '그대 내곁으로' 받아"…'젊음의 행진' 인연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회장님네 사람들' 원미연이 서태지에게 곡을 받게 된 비화를 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원조 국민 MC 이택림과 198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제 출신 청춘스타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함께했다.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추억의 학식 메뉴로 저마다의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에 원미연은 소시지 야채 볶음과 시금치나물을, 이상우는 해물순두부찌개를, 이연경은 버섯불고기와 김치 콩나물 제육을 만들었다.

원미연은 '그대 내 곁으로'가 서태지에게 받은 곡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원미연은 "댄스 가수가 하고 싶었다, 너무 과한곡을 받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택림이 "웬만해선 곡을 안 줄텐데?"라며 서태지와의 인연에 대해 묻자, 원미연은 "'젊음의 행진' MC 시절에 서태지가 우리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다, 빠른 곡 하나 달라고 부탁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