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회장님네 사람들' 이택림이 김희애와 '대학가요제'를 진행했던 추억을 회상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원조 국민 MC 이택림과 198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제 출신 청춘스타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함께했다.
이상우, 원미연, 이연경이 추억의 학식 메뉴로 요리 대결에 나섰다. 이에 이택림은 이연경이 식품 영양학 전공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이택림이 진행한 1989년 '대학가요제' 은상 출신 이연경은 당시 이택림이 대본에 없는 질문을 해 긴장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우스갯소리로 그것때문에 은메달이다"라고 웃었다.
이택림은 "내가 짓궂어서 리허설 때와 다른 질문을 했다"라며 당시 함께 MC를 했던 배우 김희애를 당황하게 했던 일화를 전했다. 이택림은 생방송 당시, 재미를 위해 즉흥 진행을 했다고 밝히며 재치 있는 진행 실력을 자화자찬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