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말해줘' 신현빈 "정우성, 밥 잘 사주는 예쁜 선배"

입력 2023.11.27 14:46수정 2023.11.27 14:46
'사랑한다고말해줘' 신현빈 "정우성, 밥 잘 사주는 예쁜 선배" [N현장]
배우 신현빈과 정우성이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의 소리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 드라마로 이날 밤 9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공개된다. 2023.11.27/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신현빈이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통해 정우성과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극본 김민정 / 연출 김윤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김윤진 감독과 정우성, 신현빈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현빈은 "현장 자체는 즐거운 편이었다"며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겁지 않다, 즐겁게 보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현빈은 "즐겁게 재밌게 촬영했던 것 같다"며 "정우성 선배와 알아온 시간은 있지만 함께 호흡하고 연기한 건 처음이었는데 되게 의지도 많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사실 저는 이 작품을 처음 할 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성 선배와 함께 하면 괜찮겠다 생각했다"며 "실제 촬영하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많이 있었다, 항상 고민하고 걱정했지만 선배 덕분에 털어가면서 촬영했다"고 깊은 신뢰를 드러내는가 하면 "밥 잘 사주는 예쁜 선배님"이라고 또 다른 면모를 귀띔하기도 했다.

한편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화가 차진우(정우성 분)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신현빈 분)의 소리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다. 이날 오후 9시 ENA를 통해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