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로얄' PD "쟁쟁한 코미디언들의 웃음 '배틀로얄' 될 것"

입력 2023.11.27 14:10수정 2023.11.27 14:10
'코미디 로얄' PD "쟁쟁한 코미디언들의 웃음 '배틀로얄' 될 것" [N현장]
넷플릭스 '코미디 로얄'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 로얄' 권해봄 PD가 출연자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메가박스 성수에서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코미디 로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경규, 탁재훈, 이용진, 황제성, 이상준, 곽범, 이창호, 엄지윤, 김두영, 신규진, 최지용, 정영준, 이선민, 조훈, 이재율, 박진호와 권해봄 PD, 박현석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권해봄 PD는 '코미디 로얄'을 연출하게 된 것에 대해 "제가 정말 같이 프로그램하고 싶었던 쟁쟁한 분들과 멋진 분들과 함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재밌게 많이 봐주시고 코미디가 더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저희 코미디 로얄은 현재 K코미디 신에서 핫하고 웃기다는 20인이 모여서 누가 더 웃긴 자인지 겨루는 웃음 배틀 프로그램이다"라며 "모인 20분 모두가 로얄이라고 생각하고, 최고의 로얄이 누군인지를 가리는 '코미디 배틀로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미디 로얄'은 K코미디를 대표하는 20인이 넷플릭스 단독 쇼 론칭 기회를 두고 나이, 경력, 계급장을 떼고 붙는 프로그램이다. 개성 넘치는 코미디언들이 치열하고 뜨거운 경쟁을 펼치는 과정을 통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