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만 17대" 김수미, 휘황찬란 식사 초대…추성훈 밥 다섯 그릇에 '희열'

입력 2023.11.26 11:57수정 2023.11.26 11:57
"냉장고만 17대" 김수미, 휘황찬란 식사 초대…추성훈 밥 다섯 그릇에 '희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수미가 냉장고만 17대인 남다른 집 클래스 공개했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에서는 김수미의 아트 갤러리 같은 집이 공개된다. 신인상에서 MBC 연기대상까지 김수미가 지금까지 받은 트로피와 함께 김수미가 1년을 기다린 닥종이 인형과 집안 곳곳에 걸린 그림 등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이 묻어나는 공간이다.

방송에서 김수미는 지인들에게 따뜻한 밥 한 공기를 대접하기 위해 특별한 밥 파티를 연다. 김수미의 밥 파티에는 김수미의 14년 지기이자 뮤지컬 배우 김혜민과 추성훈, 정지선 셰프, SS501 출신 김형준이 초대된 가운데 MC 전현무가 자신이 초대받지 못했다는 사실에 서운함을 표한다. "선생님 저는요?"라고 묻는 전현무에게 김수미는 "현무는 집으로 많이 보내 줄게"라며 단칼에 거절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수미는 이날 식사를 위해 전매특허 간장게장과 1kg에 65만 원 상당의 자연산 송이버섯, 보리굴비, 4색 나물은 물론 전복 조림, 새우장, 김수미가 직접 담은 6종 김치 등이 차려진 휘황찬란한 식탁을 준비한다. 그는 "김치냉장고, 업소용 냉장고 등 냉장고만 17대"라고 밝히며 연예계 요리 대모의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김수미는 추성훈의 밥 리필 다섯 번에 어느 때보다 흥분한 모습을 보인다. 김수미는 "정준하도 세 그릇까지만 먹었다"라면서 "밥 다섯 그릇 먹는 사람은 처음으로, 그 희열감은 말도 못 해"라며 급기야 국그릇에 밥을 담아주는 등 겉옷까지 벗은 채 진공청소기처럼 흡입하는 추성훈의 차원이 다른 파이터 식성에 감탄한다.


김수미의 14년 지기 김혜민 또한 "추성훈은 김수미에게 사랑받을 조건을 다 갖췄다"라고 극찬하며 밥 위에 반찬 올려달라 하기, 밥 맛있게 잘 먹기 등 김수미에게 사랑받는 팁을 전한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4시4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