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팝업 전시 '태계일주3 팝업캠프 마다가스카르'(이하 '태계일주2 팝업캡프')가 성료했다.
'태계일주3 팝업캠프'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MBC 스마트센터에서 시작을 알렸다.
'태계일주3 팝업캠프'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경험한 마다가스카르에서의 진귀한 추억과 멤버들이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현지 풍경들을 시청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영상과 사진, 이색 공간으로 담아낸 팝업 전시다.
이번 '태계일주3 팝업캠프'를 찾은 기안84와 장도연은 전시 개최를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을 가지고 팝업 전시를 축하하고, 이번주 처음 방송되는 '태계일주3'의 성공을 기원했다. 기안84는 "연출이 대박이다, 전시기간이 짧아 아쉽다"라며 많은 사람이 전시를 관람하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팝업캠프를 관람한 기안84와 장도연은 전시장 내부에 독특한 방문 인증 사인을 남기며, 방문객에게 또 다른 재미를 주는 포토존을 제공했다. 이들은 '태계일주 항공' 체크인 수속, 마다가스카르행 항공 출발, '바오밥 애비뉴', '원시의 바다', '마다 헬스장' 등 다양한 전시구간을 관람하면서 전시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문객들은 '원시의 바다, 동화의 섬'을 여행하는 테마로 하는 마다가스카르의 유명 여행지에서 각종 인증샷을 찍으며 실제 여행을 하는 것처럼 행복한 순간을 함께 했다.
한편 '태계일주3 팝업캠프'는 오는 12월1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MBC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는 이번 전시는 매 30분 단위로 30명만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