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발음이 왜 이래?" 김종민, '러브 유어셀프' 발음 지적 너스레

입력 2023.11.25 14:28수정 2023.11.25 14:28
"저스틴 비버 발음이 왜 이래?" 김종민, '러브 유어셀프' 발음 지적 너스레
사진=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김종민이 팝가수 저스틴 비버의 발음을 지적해 웃음을 유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이 뭉친 JS엔터 첫 단합대회가 공개된다.

JS는 토익 970점, 아이돌 최초 카투사 출신 영케이를 메인 보컬로 영입하면서 글로벌 진출을 향한 야망도 드러낸다. JS는 "글로벌 진출 혹시 모르잖아요? 예전 같으면 시도도 못 했다, 그런데 영케이가 왔어"라며 해외 인터뷰를 준비하는 큰 그림을 그렸다.

그렇게 영케이의 영어 교실이 열리고, 멤버들은 BTS의 '버터'(Butter)와 저스틴 비버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들으며 영어 가사 해석을 시작한다.

영케이는 JS엔터 멤버들이 들리는 대로 해석하는 영어 초월번역에 진땀을 흘린다.
멤버들은 '버터' 노래 장르를 스릴러로 바꾸는가 하면, '러브 유어셀프'를 듣고 '노담'(NO담배) 이야기를 꺼낸다. 급기야 올드케이(김종민)는 "저스틴 비버 발음이 왜 이래?"라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