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미국 특집에 싸이 출격…뉴욕 뒤흔든 '말춤'

입력 2023.11.25 10:25수정 2023.11.25 10:25
'불후의 명곡' 미국 특집에 싸이 출격…뉴욕 뒤흔든 '말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불후의 명곡'에 공연의 신 싸이가 등장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신수정 김성민 박영광)은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 2부로, 가수 패티김,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공연의 신, 현재진행형 아티스트 싸이의 무대를 전해드린다"라는 MC 신동엽의 소개에 무대에 오른 싸이는 등장만으로 분위기를 최고조로 달아오르게 만든다.

노래 '젠틀맨'으로 포문을 연 싸이는 유쾌한 포인트 안무부터 끓어오르게 만드는 에너지가 가득한 오프닝으로 미국 관객들에게 뜨거운 인사를 건넨다. 싸이는 '공연의 신'이라는 별칭답게 관객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며 진두지휘한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싸이는 '댓 댓'(That That)과 '대디'(DADDY)로 무대를 이으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한다.

싸이는 '강남스타일'에 대해 "여러분들이 저를 처음 알게 된 곡"이라며 전세계를 흔들었던 말춤을 소환한다. 이에 공연장에 자리한 관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뛰고 환호하며 말춤을 춰 보기 드문 장관이 펼쳐졌다.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 특집무대에 선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말춤으로 하나가 된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벅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관객들 역시 기립박수와 함께 열렬한 환호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불후의 명곡 in US'는 패티김을 필두로 박정현, 김태우, 싸이, 영탁, 이찬원, 잔나비, 에이티즈 등 가수들이 뉴욕 무대에서 K팝을 선보인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며 이번 US 특집은 다시보기 서비스 없이 오직 본방송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