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이집트서 안 씻는 김대호에 "위생 좀 지켜라" 일침…대폭소

입력 2023.11.24 23:49수정 2023.11.24 23:49
기안84, 이집트서 안 씻는 김대호에 "위생 좀 지켜라" 일침…대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기안84가 김대호에게 청결함을 강조해 폭소를 유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홀로 떠난 이집트 여행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대호는 외출해 숙소에 돌아왔지만 전혀 씻지 않아 무지개 회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그는 "안 씻는 게 아니다"라며 "타이밍상 그런 거다. 다른 곳으로 이동을 빨리 해야 하든지 그런 것처럼 타이밍이 그랬다"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평소 했던 일상의 루틴을 벗어나는 거다. 안 씻는 게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가 "그래도 세수는 해야 하지 않냐"라며 황당해 해 웃음을 샀다.

이때 기안84가 입을 열었다. 유일하게 김대호의 모습에 공감했던 그는 "이렇게 나랑 잘 맞는데 왜 나를 (집에) 안 부를까?"라면서 서운해 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가운데 김대호가 입고 있는 옷이 전날 입었던 옷으로 밝혀졌다. 이미 땀에 젖었던 상의였지만 그는 "호텔방에 두니까 잘 말랐다"라고 해명했다.

이번에도 박나래가 "냄새가 날 텐데?"라며 의아해 했다. 전현무도 거들었다.
"그게 젖어 있어서 안 입는 게 아니라 더러워서 안 입는 것"이라고 꼬집었다.

김대호 편을 들던 기안84도 결국 일침을 가했다. 그가 김대호를 향해 "야, 대호야. 위생 좀 지켜라"라며 조언하는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이 배꼽을 잡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