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분위기메이커 대성, 대기실 뒤흔든 댄스 현장 포착

입력 2023.11.24 16:20수정 2023.11.24 16:20
'현역가왕' 분위기메이커 대성, 대기실 뒤흔든 댄스 현장 포착 [N컷]
크레아 스튜디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대성이 참가자들의 무대에 웃고 환호하다가 급기야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28일 처음 방송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와 관련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신유-박현빈-이지혜 등과 깜짝 프로듀서 손태진-신성이 막내 대성의 주도로 단체 댄스를 추며 심사를 위해 모인 대기실을 일순 뒤흔든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날 '현역가왕' 스페셜 프로듀서 군단은 내로라하는 현역 참가자들의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볼 때마다 웃고, 울고, 놀라고, 노래하고, 춤까지 추는 생동감 갑 리액션을 쏟으며 현장에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했다.

특히 스페셜 프로듀서 군단 막내로 합류한 대성은 특유의 친화력과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대성은 '현역가왕' 한 참가자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노래를 하다가 곡의 분위기를 확 바꿔 댄스를 추자, 봉인된 트로트 DNA가 깨어난 듯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더니 주변의 스페셜 프로듀서 군단마저 홀린 듯 일어서게 만들었다. 그리고 대성의 주도로 일렬로 선 스페셜 프로듀서 군단은 참가자의 노래에 맞춰 서로의 엉덩이를 잡고 무아지경 댄스를 추는 진풍경을 연출해 현장의 제작진마저 빵 터지게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이날 대성과 이지혜는 한 참가자의 무대에 뜻밖의 반전 결과가 나오자 "아니 이렇게 즐겨 놓고?"라며 발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뜨거운 열기로 한창 들떴던 현장 분위기를 일순 얼어붙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제작진은 "대성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그룹 멤버다운 흥과 끼로 참가자들의 무대를 때론 평가하고, 때론 즐기며 '현역가왕'에 완벽 적응을 마쳤다"며 "냉정하고 깐깐한 스페셜 프로듀서 군단이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무아지경 흥에 빠지게 만든 참가자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오는 28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