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맞대결 상대 박성웅 낙점…진흙탕 싸움 예고

입력 2023.11.24 09:46수정 2023.11.24 09:46
'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맞대결 상대 박성웅 낙점…진흙탕 싸움 예고
사진=에이스팩토리,씨제스스튜디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드라마 '비밀의 숲' 스핀오프 '좋거나 나쁜 동재'에서 검사 서동재(이준혁 분)와 맞대결을 펼칠 건설사 대표 남완성 역에 배우 박성웅이 캐스팅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극본 황하정 김상원/연출 박건호/ 크리에이터 이수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팩토리 하이그라운드) 측은 24일 박성웅 캐스팅 소식을 밝혔다.

'좋거나 나쁜 동재'는 스폰 검사라는 과거에서 벗어나 현재로 인정받고 싶은 검사 서동재와 그의 앞에 나타나 지난날의 과오를 들춰내는 이홍건설 대표 남완성(박성웅 분)이 물러섬 없는 진흙탕 싸움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탄탄한 팬덤을 모은 검사 서동재를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로, 배우 이준혁이 원작에 이어 주연으로 합류했다.


박성웅이 맡은 남완성은 태어났을 때부터 완성형 자산가로, 흙먼지 묻혀가며 사업을 일군 아버지와 달리 명함과 돈다발을 쥐고 인맥을 다졌기에 체계적인 사업 확장이 가능했다고 굳게 믿는 인물이다.

'좋거나 나쁜 동재' 제작진은 "'비밀의 숲'에서 얄밉지만 짠내 나는 모습으로 여론이 반전되었던 캐릭터 서동재를 필두로 새로운 생존 과제를 그려낼 예정"이라면서, "영원한 적도 동지도 없는 세계에서 펼쳐질 살아있는 캐릭터들의 숨막히는 대결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좋거나 나쁜 동재'는 오는 2024년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