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아내, 내 몸 냄새에 입덧해…강제로 집 밖 돌아다녔다"

입력 2023.11.23 14:06수정 2023.11.23 14:06
샘 해밍턴 "아내, 내 몸 냄새에 입덧해…강제로 집 밖 돌아다녔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샘 해밍턴이 과거 아내가 몸 냄새에 입덧을 해 10개월 동안 밖을 돌아다녔다고 이야기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선 넘은 패밀리' 9회에서는 태국 아내와 결혼한 윤성훈이 출산을 앞둔 아내 타넘지트 남폰과 뱃속 아기를 위해 각종 음식을 공수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한국 대학으로 유학을 갔다가 윤성훈과 9년 열애 후 결혼해 치앙마이에 정착했다는 남폰은 현재 임신 8개월 차인데 '한식 입덧'을 하고 있다고 전한다. 실제로 이날 남폰은 아침부터 뼈해장국으로 배를 채우고, 이후로도 '한국식 족발'을 먹고 싶다고 남편에게 조른다.

윤성훈은 바로 마트에서 족발을 사와, 직접 요리를 하는데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갑자기 무릎을 치더니 "아내분이 남편의 사랑을 시험하는 것"이라며 "일부러 시키려는 의도가 다분하다"라고 주장한다.

안정환의 분석에 이혜원은 "눈치를 챘네"라며 "나도 둘째 리환이 임신 때, 남편에게 밤 12시에 호떡을 사오라고 요청했었다"라고 솔직하게 밝힌다. 이어 "당시 어디서도 호떡을 구하지 못했던 남편이 며칠 뒤 호떡 믹스와 기구까지 구해 직접 만들어줬는데, 입맛이 없어서 반품시켰다"라며 웃는다. 안정환은 "이혜원의 여러 요구 중 계절에 안 맞는 과일이 제일 괴로웠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스튜디오의 출연진들 또한, 각종 '입덧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샘 해밍턴은 "아내가 임신 당시 나의 몸 냄새에 입덧해, 10개월 동안 집 밖을 강제로 돌아다녔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송진우는 "아내가 전화 도중 내 목소리에도 입덧을 하더라"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선 넘은 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