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동료 연예인들이 아래로 보고 X무시…나만 빼고 회식했다"

입력 2023.11.23 09:07수정 2023.11.23 09:07
장영란 "동료 연예인들이 아래로 보고 X무시…나만 빼고 회식했다"
A급 장영란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장영란이 데뷔 초기에 동료들로부터 무시를 당했다고 말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공개된 영상에는 장영란이 소속사 장광길 대표와 함께 취중진담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장 대표는 가수 매니저를 할 때 장영란이 인터뷰를 하러 왔던 것을 언급하며 무조건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안쓰러워서 잘해줬다고 떠올렸다. 이에 장영란은 "솔직히 말하면 정말 X무시하는 분들이 많았다, '오지 말라니까' 라며 손을 올리는 사람도 있었다"라고 했다.

이 인연을 시작으로 장 대표와 장영란이 함께 일을 하게 됐다. 장 대표는 장영란이 과거에 연기를 하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이에 장영란은 "나는 솔직히 예능이 너무 힘들었다, (멘트를) 치고 빠지는 게 힘들다 보니까 그렇더라"고 했다. 장 대표는 "출연자들이 (장영란을) 아래로 보니까 받아주지 않았다"고 했고, 장영란도 공감하면서 "나를 아래로 봤다, 나를 땅굴까지 팔 정도로 (밑으로) 봤다"고 했다.

장영란은 "내가 뭐라고 말하면 '자 다음 코너는'이라고 하니까 멘트를 치기가 무서워서 광길씨에게 연기만 하고 싶었던 기억이 난다, 너무 자존심이 상해서 (이유는) 얘기하지 못했다"라고 했다.
이에 장 대표는 "(관계자들은) 장영란이라는 사람이 출연하면 너무 좋다고 얘기를 한다"라고 했다.

장영란은 "예전에 '연애편지'라는 프로그램을 했는데 회식을 안 하더라, 너무 대단한 프로그램인데 왜 회식을 안할까 신기했는데 나중에 채연을 만나서 들은 게 늘 회식을 했다고 하더라. 나만 안 부른 거다"라고 했다.

이어 "그 정도로 많은 분들이 나를 무시했다, 나는 매니저도 없고 친구랑 같이 와서 혼자 있고 그러니까 나는 항상 그냥 패스했던 것 같다, 나중에 그 말 듣고 충격 먹었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