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2' 피드백, 팀 선발전 첫 무대→첫 탈락 아쉬움

입력 2023.11.21 22:31수정 2023.11.21 22:31
'스걸파2' 피드백, 팀 선발전 첫 무대→첫 탈락 아쉬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 팀 선발전 첫 무대에 오른 피드백 크루가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21일 오후 10시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이하 '스걸파2')에서는 월드클래스 10대 댄서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됐다.

마스터 군단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시즌 1의 훅(아이키, 성지연, 오드), 라치카(가비, 리안, 시미즈)부터 '스우파' 시즌 2의 우승 크루 베베(바다, 태터, 러셔), 잼 리퍼블릭(커스틴, 라트리스, 오드리), 원밀리언(리아킴, 하리무, 이유정), 마네퀸(펑키와이, 레드릭, 윤지)이 함께했다.

이어 팀 선발전의 첫 무대에 많은 참가자들의 견제 대상으로 손꼽힌 '피드백' 크루가 올랐다. 그러나 피드백은 6 크루 중, 3 크루의 '인'(IN)을 획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훅의 아이키는 "타이밍, 와우포인트 괜찮았지만, 열심히만 연습하지 않았나 싶다"라며 음악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무대라고 평가했다. 첫 무대부터 탈락 크루가 발생하며 경쟁의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댄스신을 뒤엎을 10대 댄서 발굴을 향한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