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영숙, 상철 19금 메시지 공개…"더럽고 소름끼쳐" 공개 저격(종합)

입력 2023.11.20 09:59수정 2023.11.20 09:59
16기 영숙, 상철 19금 메시지 공개…"더럽고 소름끼쳐" 공개 저격(종합)
16기 영숙(왼쪽), 상철/ 사진=각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16기 상철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사생활 저격에 나섰다.

20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상철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갈무리해 게시했다. 그러면서 영숙은 "늙은 저질 미국인 X아 순진한 척 그만하고, 카톡 짜깁기해서 날 모함하지 않았으면"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너무 더럽고 소름끼친다"라고 덧붙이기도.

영숙이 공개한 메시지에는 상철이 영숙에게 성적인 의미가 담긴 대화를 던지는 내용이 담겼다. 상철은 "난 이혼 후 밤일을 안 하니깐 살이 찐다" "여기(미국)은 fwb 문화가 심해서 이성친구끼리 막 한 번씩 하고 그런다" "중남미계 여자들, 동양계가 안 가진 그 볼륨이 있는데 나도 그래서 사겨는 보고 했다, 근데 역시 동양계가 전체적으로 제일 나아"라고 얘기하고 있다.

더불어 영숙이 아들의 목욕을 시켜주고 나왔다는 메시지를 보내자 상철은 "샤워할 때 벗고 했어?"라고 묻는가 하면,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키스 딱하고 합궁하는 상상"이라고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에 영숙이 계속해서 대화를 다른 쪽으로 돌리려 하지만 상철은 "영숙이를 정복해 보고 싶다" "빨리 뽀뽀해달라"라는 메시지를 보내면서 영숙에게 성관계를 요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더불어서 영숙은 상철이 다른 여성과 성적인 대화를 나누는 메시지까지 제보를 받았다고 말하면서 게시하기도 했다. 현재 다른 여성과 상철이 대화를 나눈 메시지는 삭제된 상황이다.

이러한 영숙의 사생활 저격에 상철 역시 반박에 나섰다. 상철은 같은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범한 한 싱글 남성이 방송을 통해 갑자기 받은 인기에 DM을 수백 통을 받고 반려자를 찾느라 한국 나가서 여자 딱 7명 만났고, 3명 사귀고 헤어졌다"라며 "그런데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나를 공격하여 회복해 보려고 제 사생활을 무슨 금 캐듯이 샅샅이 뒤지고 있다, 이제 하다못해 제가 사귈 때 어떤 여성과 플러팅한 것까지 뒤져서 내놓고 있는 상황"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상철은 "섹드립 대부분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간의 이성관계에서 진한 대화, 섹드립 전혀 문제 될 것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상철은 영숙과 나눈 메시지까지 공개하면서 "헤어지고 한참 후 한국에 나가고 라이브방송까지 다 마치고 미국에 돌아왔을 때도 앙금을 품고 저를 지속적으로 공격하고 험담을 하여 한 번씩 따지면 영숙이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 싶어하는 듯 답하고는 했다"라며 "제가 명확하게 헤어지자고 여러 번 얘기했는데 계속 영숙이가 맘을 정리하지 않고 미련을 가졌던 카톡 내용이 수두룩 하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상철은 "네 말 대로 내가 그렇게 나쁜 X이면 도대체 왜 나랑 계속 사귀고 싶어 한 거니 영숙아?"라고 영숙을 저격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