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오주원, 83일 만에 마운드 오른다…핵심 투수의 귀환

입력 2023.11.19 14:03수정 2023.11.19 14:03
'최강야구' 오주원, 83일 만에 마운드 오른다…핵심 투수의 귀환
JTBC '최강야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의 핵심 투수 오주원이 83일 만에 마운드에 오른다.

오는 20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와 중앙대학교의 1차전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 초반, 최강 몬스터즈가 중앙대를 한 점 차이로 바짝 뒤쫓고 있는 가운데 오주원의 등판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무려 83일 만에 불펜을 탈출한 오주원이 경기의 흐름을 바꿔 놓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올 시즌 초반 '오작가'로서 드라마틱한 승부를 연출했던 오주원이 이번에는 또 어떤 시나리오를 선보일지 궁금해진다. 선발 투수 신재영은 '오작가' 오주원 시나리오의 피해자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신재영과 오주원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또한, 오주원이 이번 경기로 건재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고 다시 한 번 김성근 감독의 사랑을 받는 투수가 될 수 있을지도 주요 관심사다.
그는 현재 규정 이닝을 채우지 못해 공식 방어율 1위에 오르지 못한 상태다.

오주원은 "마지막에 잘 하는 사람이 승자"라는 자신감 넘치는 멘트를 날린다. 그의 이번 등판 결과에 따라 올 시즌 팀 내 방어율 1위 자리도 윤곽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