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씨스타 소유, '골든걸스' 무대 직관…기립박수

입력 2023.11.17 23:12수정 2023.11.17 23:12
소녀시대 티파니·씨스타 소유, '골든걸스' 무대 직관…기립박수
KBS2TV '골든걸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골든걸스' 듀엣 무대 원곡가수 소녀시대 티파니 영, 씨스타 소유가 선배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17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골든걸스'에서는 듀엣 무대를 앞두고 합숙을 시작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의 모습이 담겼다.

인순이와 신효범이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박미경과 이은미가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트윙클'(Twinkle)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이들은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두 노래의 원곡 가수인 소녀시대 티파니 영, 씨스타 소유가 초대돼 '골든걸스'를 놀라게 했다. 티파니는 무대를 앞두고 "네 분 모두 다 레전드인 선배님들이다"라며 "응원하겠다, 제가 감히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유는 "무대 상상이 안 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미경과 이은미가 먼저 무대에 올라 준비한 안무와 함께 '트윙클' 무대를 선보였다. 가장 걱정했던 이은미의 첫 댄스 퍼포먼스에 출연진들이 모두 일어나 환호하며 흥을 돋우었다.
티파니는 무대가 끝난 뒤 "감동이고 영광이다"라며 감격한 마음을 전했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인순이와 신효범까지 '터치 마이 바디'를 완벽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KBS2TV '골든걸스'는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4인(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이 K팝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의 프로듀싱과 함께 그룹으로 컴백하는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