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김향기 "꿈 간직한 현실주의자…나와 공통점도 있어"

입력 2023.11.17 11:26수정 2023.11.17 11:26
'플레이, 플리' 김향기 "꿈 간직한 현실주의자…나와 공통점도 있어"
배우 김향기 / 훌루 재팬 플레이, 플리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김향기가 배역과 공통점이 있다고 말했다.

훌루 재팬과 티빙을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연출 김종창)의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11시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김향기는 로맨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가 있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그는 "가족 이야기, 청춘들의 이야기, 현실적인 어려움이나 고충을 잘 풀어낼 수 있다고 생각해서 출연했다"라고 했다.

한주 역할에 대해 "현실주의자다,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성적도 잘 받으려고 노력하고 좋은 직장을 얻으려고 하는 아이다"라면서 "현실에 치이면 좋아하는 것이나 내 감정을 챙기기 어려워 지는데 그럼에도 좋아하는 음악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비밀스럽게 '부캐릭터'를 키우는 아이다"라고 설명했다.


실제 김향기와 공통점도 있을까. 그는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다"라면서도 "학교 생활과 잘하고 싶은 일을 병행하면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부분이 닮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8일 훌루 재팬과 국내 OTT 서비스 플랫폼인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