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오진날' 이성민 "'재벌집 회장님'→ '오기사' 타이틀 얻고파"

입력 2023.11.16 16:25수정 2023.11.16 16:25
'운수오진날' 이성민 "'재벌집 회장님'→ '오기사' 타이틀 얻고파" [N현장]
배우 이성민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성민이 '운수오진날'을 통해 '회장님'에 이어 '오기사'라는 애칭을 얻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오진날'(극본 김민성, 송한나/연출 필감성/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더크레이트쇼, 스튜디오N) 시사회 및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과 필감성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택시기사 오택 역을 맡은 이성민은 '재벌집 막내아들' 후 새로운 타이틀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회장님' 소리를 많이 들었다, 감사하다"라며 "'오기사' 타이틀을 얻으려면 (작품이)흥행이 되어야한다, '운수오진날'이 흥행돼서 택시 탈 때마다 대접받는 승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또한 "회장 역을 하고 나서 이 드라마를 선택한 것도 그전 캐릭터와 많이 다르기 때문이었다"라며 "이것을 하면 좀더 변화를 줄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초반에 감독님에게 '택시기사 같냐' '회장님 같지 않냐'라고 끊임없이 질문드렸다"라고 말했다.

'운수오진날'은 택시기사 오택이 고액을 제시하는 장거리 손님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는 총 10부작 이야기로 tvN과 티빙 동시 방영된다. tvN에서 오는 20일 처음 방송되며, 티빙에서는 24일 6편까지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