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올해의 마지막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판타지'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16일 공연 주최사 민트페이퍼에 따르면, 페스티벌 첫날인 오는 12월30일 국내 퓨처 팝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연 '솔루션스(THE SOLUTIONS)'를 비롯해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글렌체크', 2019년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고의 록 음반' 부분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밴드 '세이수미', 경쾌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음악에 담는 '다브다'가 포함됐다.
12월31일 라인업에는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밴드의 계보를 잇고 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밴드 '다섯(Dasutt)', 재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까데호', 밴드명과 걸맞은 여름 해변을 닮은 밴드 '튜즈데이 비치 클럽(Tuesdays Beach Club)'이 이름을 올렸다.
주최사 민트페이퍼는 "킨텍스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판타지'가 현재 신에서 떠오르고 있는 라이징 밴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밴드로만 구성된 실내 페스티벌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밴드에 최적화된 프로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운트다운 판타지' 티켓은 인터파크,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주최사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카운트다운 판타지 공식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