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반지하 월셋집→신축 전세 아파트 이사…새 집 공개

입력 2023.11.16 13:48수정 2023.11.16 13:48
이유진, 반지하 월셋집→신축 전세 아파트 이사…새 집 공개 [N컷]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자취 2년 차 배우 이유진이 반지하 월셋집에서 신축 전세 아파트로 이사한 근황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집에서 맞이하는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햇빛이 전혀 들지 않던 반지하 월셋집에서 살던 이유진은 "새집에서 인사드리게 됐다"라고 인사한다. 반지하 월셋집 2년 계약 기간을 마치고 이사했다는 이유진의 집은 방 3개,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구조로, 거실에는 통창을 통해 집안 가득 따뜻한 햇살이 비친다.

이유진은 "이사를 고민하던 와중에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을 알게 됐다"라며 보증금 500만 원에 월세 35만 원의 반지하 월셋집에서 2억 원 전세 아파트로 이사가 가능했던 이유를 밝힌다. "(전세금의) 80%가 대출"이라는 그는 반지하 월셋집 월세보다 적은 대출 이자를 내고 신축 아파트에서 살게 됐다며 뿌듯해한다.

햇살이 가득한 신축 아파트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한 이유진은 창문만 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새집 증후군'을 드러낸다. 일어나자마자, 로브를 걸치고 커피를 내려 마시는 이유진의 일상은 예전과 같지만, 그 어우러짐은 새집에서 더욱 돋보인다. 업그레이드된 감성 브이로그 재질의 하루가 보는 이들까지 뿌듯하게 만든다.

'일산 이연복'인 아버지 이효정을 본받으며 요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유진의 요리 욕심은 새집에서 더욱 끓어오른다.
"화구가 3개"라며 주방에 만족감을 드러낸 이유진은 시그니처 메뉴로 감성 한 끼를 뚝딱 완성한다. 요리를 하면서도 조금이라도 집이 지저분해질까 봐 수시로 주방을 닦는 '살림꾼' 이유진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미니멀리즘 감성 가득한 새집으로 이사한 이유진의 일상은 17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