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새 앨범 발매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15일 드림캐쳐는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빌런스'(Villain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트로:디스 마이 패션'(Intro:This My Fashio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오오티디'(OOTD), 수록곡 '라이징'(Rising), '쉐터'(Shatter), '위 아 영'(We Are Young)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왔다.
드림캐쳐의 다채로운 비주얼도 공개됐다. 영상 속 드림캐쳐는 화려하고 힙합 스타일링 등 그간 선보였던 콘셉트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오오티디'는 오늘의 패션을 뜻하는 '아웃핏 오브 더 데이'(Outfit Of The Day)의 약자다.
소속사는 "드림캐쳐는 이번 타이틀을 통해 자신감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빌런이 가진 확고한 신념과 당당함, 투명한 욕심을 표현한다"고 소개했다.
'빌런스'는 전작 아포칼립스 3부작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다.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