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서바이벌 'VS' 프로듀서들, 영입 전쟁 시작

입력 2023.11.16 05:24수정 2023.11.16 05:24
노래방 서바이벌 'VS' 프로듀서들, 영입 전쟁 시작
[서울=뉴시스] Mnet '브이에스'(VS) 스틸컷. (사진=Mnet 'VS' 제공) 2023.11.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가 프로듀서들의 스페셜 무대 현장을 공개했다.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의 노래방 고수들이 우승 상금 1억원을 두고 팽팽한 노래 배틀을 벌인다. 지난 3차 미션 '1대 1' 배틀 이후 본격적인 팀 경쟁 체제로 전환, 참가자들을 향한 프로듀서들의 열띤 구애가 시작됐다.

제작진이 15일 공개한 스틸에는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프로듀서들의 스페셜 무대 현장이 담겼다. '영광(장우영·서은광)' 팀, '별소유(임한별·소유)' 팀, '기리가든(기리보이·카더가든)' 팀,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 '멜로데이(멜로망스·데이식스)' 팀은 따로, 또 같이 무대를 꾸미며 열정을 드러냈다.

영광 팀은 각 그룹의 히트곡 '우리집'과 '그리워하다'를 어쿠스틱 장르로 재해석해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입증한다. 별소유 팀은 '열애중' 듀엣 무대로 가창력을 뽐낸다. 기리가든 팀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너의 그늘', '을' 등을 선곡해 이목을 끌었다. '슈퍼스타K' 출신 로이정 팀은 메가 히트곡인 '그때로 돌아가', '헤어지자 말해요'를 불렀다.

멜로데이 팀은 노래방 차트를 휩쓴 대표곡 '선물'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바꿔 불렀다.
특히 래퍼 매드클라운이 깜짝 등장해 현장을 뒤흔들 무대를 예고했다. 그가 어떤 팀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래방 VS'는 17일 오후10시40분에 Mnet과 tvN에서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