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뉴진스(NewJeans)가 긍정 에너지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을 응원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가 전하는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뉴진스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올 한 해 최선을 다한 우리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원하는 결과를 모두 이루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모든 수험생 버니즈분들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텔레파시 샌드위치를 보내 드리겠다"라고 말한 뒤 "하나, 둘, 셋, 얍!"이라는 힘찬 기합과 함께 양손을 위, 아래로 포개며 파이팅 기운을 불어넣었다.
이와 함께 뉴진스는 따뜻한 옷차림과 수험표, 신분증 소지를 당부하며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 잘하라"라고 전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의 오프닝 무대에 오르고, 20일에는 '2023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s)' 퍼포머로 나서며 월드클래스 행보를 이어 간다. '2023 BBMAs' 공연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