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탁재훈 쉬운 남자…임원희 만취 전후 완전 달라" 폭로

입력 2023.11.14 09:58수정 2023.11.14 09:58
김현정 "탁재훈 쉬운 남자…임원희 만취 전후 완전 달라" 폭로
SBS 돌싱포맨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돌싱포맨' 2000년대 인기 스타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추억담을 풀어놓는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출연해 '돌싱포맨'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세 사람은 등장부터 Y2K 시대를 재연한 복장으로 나타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과거 임원희와 남다른 인연이 있었다"고 밝힌 김현정은 만취 상태의 임원희와 평소 임원희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라고 폭로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또 그녀는 "탁재훈은 쉬운 남자였다"라며 탁재훈의 과거를 들춰서 천하의 탁재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Y2K 시절 쟁쟁한 가수들이 넘쳐났던 가요계의 기싸움 레전드 일화들을 공개했다.

김현정은 "그 시절 댄스 가수에게는 강풍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 강풍기에 대한 집착으로 싸움이 난 적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발라드 여제 이수영은 당시 발라드 양대 산맥이었던 조성모와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놓고 치열한 기싸움을 했다고 밝혔다. 이수영은 점점 거대해지는 조성모의 무대를 이기기 위해 다양한 소품을 총동원했다고 했다.

원조 '섹시 아이콘' 채연은 한꺼번에 남자 연예인 6명에게 대시를 받았던 인기담으로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그녀는 인기의 비결로, 연애 프로그램 단골 출연을 꼽으며 그 시절 연애 프로그램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까지 유행했던 나이트 클럽 댄스 메들리도 이어졌다. 토끼 춤, 테크노 댄스를 거쳐 복고 댄스까지 추억에 잠겨 댄스를 펼치던 ‘돌싱포맨’은 발라드 여왕 이수영의 고삐 풀린 무아지경 춤사위에 경악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Y2K를 평정했던 스타들 김현정 이수영 채연과 '돌싱포맨'의 만남은 1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