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이혼 관련 악성 루머에 결국 칼 꺼냈다 "형사고소 진행할 것"

입력 2023.11.13 16:13수정 2023.11.13 16:13
박지윤, 이혼 관련 악성 루머에 결국 칼 꺼냈다 "형사고소 진행할 것"
방송인 박지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결혼 14년만에 파경을 맞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44) 측이 이혼과 관련한 악성 루머에 대해 칼을 빼들었다.

13일 박지윤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소속 연예인 박지윤씨의 이혼 관련 악성 루머 게시 및 유포자에 대해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앞서 박지윤씨는 이혼 조정 신청에 대한 입장문에서 본인 및 아이들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사실이 유포될 시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라며 "박지윤씨는 자녀들의 안정을 위해 이혼사유에 대해서 함구하여 왔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허무맹랑하고 악의적인 루머와 허위사실들이 유튜브,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당사는 소속 연예인과 자녀의 최소한의 안전과 안정을 위해 당사는 법률대리인 김장법률사무소와 협의하여 향후 지속적인 모니터를 통해 악의적인 루머와 허위사실 개시 및 유포자에 대한 증거를 취합하여 형사고소를 진행하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당사는 박지윤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무분별한 루머 유포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며 일체의 합의나 그 어떠한 선처 없이 가능한 모든 법적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박지윤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자료를 통해 "박지윤은 10월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한 사실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박지윤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혼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돼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뜬소문)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이들의 이혼을 두고 여러 이야기가 나오자 지난달 31일 최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의 이야기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를 바로잡고 일부의 자제를 촉구한다"며 "과거 제가 제작한 영상이 아닌 '남자가 이래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고 사진 속의 표현이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된 부분을 바로잡고자 하며 이런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사내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 2009년 11월 결혼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각각 한 명씩 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