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현실 디바 된다…'무인도의 디바' OST 라이브

입력 2023.11.10 14:03수정 2023.11.10 14:03
박은빈, 현실 디바 된다…'무인도의 디바' OST 라이브
[서울=뉴시스] 배우 박은빈.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박은빈이 현실에서 디바가 된다.

1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박은빈은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 '야외녹음실' 콘텐츠를 통해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창을 맡은 OST '섬데이'(Someday) 스페셜 라이브를 공개한다.

'무인도의 디바'는,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주인공 서목하(박은빈 분)의 이야기로 따뜻한 힐링을 전하는 드라마다.

특히 이번에 라이브로 선보일 '섬데이'는 서목하가 무인도에서 극적으로 탈출해 자신의 우상이었던 디바 윤란주(김효진 분)를 처음 만나면서 공개된 곡이다.
라이브를 할 수 없어 곤경에 빠진 윤란주를 위해 서목하가 무대 뒤에 숨어 노래를 대신하며 현장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이후 두 사람의 도전이 시작됐다.

'야외녹음실' 측은 "드라마 속 무인도 환경과 비슷한 장소를 찾기 위해 공을 들였다"며 "자연 속에서 서목하로 완벽 변신한 박은빈의 라이브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