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잘 나가는 제니·르세라핌에는 DM 안 해, 쎈 애들에게 무시 당할까봐"

입력 2023.11.10 07:42수정 2023.11.10 07:42
이효리 "잘 나가는 제니·르세라핌에는 DM 안 해, 쎈 애들에게 무시 당할까봐"
'노빠꾸 탁재훈'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이효리가 후배들에게 DM을 많이 보내지만 제니와 르세라핌, 세븐틴, 아이브, 선미 등에게는 DM을 보내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지난 9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서 공개한 '이효리, 탁재훈 기강 잡으러 온 진짜 쎈 누나' 에피소드에서 후배 가수들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날 탁재훈은 "인스타그램 DM을 그렇게 보낸다고, 후배들에게?"라고 이효리에게 질문했다. 이에 이효리는 "왜?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DM을 보낼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받아치면서 후배들에게 '안녕, 나 너희 음악을 좋아해 나랑 언제 한 번 같이 작업할까?'라는 내용으로 DM을 보낸다고 했다.

이어 탁재훈은 DM을 보내는 것이 실제로는 잘 나가는 후배들에게 활동 기간이 겹치지 않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의미 아니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그런 뜻이 아니다, 진짜 응원의 문자 보내거나 컬래버 하고 싶은 친구한테 같이 작업 너랑 해보고 싶다고 하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제니 르세라핌 세븐틴 아이브 선미한테 DM을 보낸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효리는 "너무 센 애들한테는 좀, 내 DM을 안 볼 거 같고, 무시당할 거 같은 마음이 살짝 있어서 (안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이효리는 "여기 나온 것도 회사에서는 영지와 조현아씨 유튜브에 나가면 어떻겠느냐고 했는데 거기 나가면 주눅이 들 것 같았다, 나는 주눅드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여기는 기 펼려고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0월 '후디에 반바지로' 컴백한 이효리는 앞서 탁재훈으로부터 "10월에는 제니와 르세라핌, 아이브 선미가 컴백한다"는 얘기를 듣고 "요즘 인기 있는 친구들인가요? 제니? '남자 셋 여자 셋' 그 친구 말씀하시느냐"고 모른 척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