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12월 결혼하는 다니엘에 "아내 기분이 좋아야 가정 행복"

입력 2023.11.09 09:14수정 2023.11.09 09:14
안정환, 12월 결혼하는 다니엘에 "아내 기분이 좋아야 가정 행복"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선 넘은 패밀리' 마스코트 안정환이 오는 12월 결혼을 발표한 독일인 다니엘을 위해 유세윤 송진우와 함께 '유부남 연합'의 조언으로 웃음을 안긴다.

오는 1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회에서는 독일에서 한국으로 선을 넘어온 지 15년 차인 다니엘 린데만이 게스트로 출연, "여자친구와 12월에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한다.

모두의 박수가 쏟아지는 가운데 안정환은 "12월이면 아직 좀 남았다"더니 "오늘 함께하는 유부남들이 결혼 생활에 대해 낱낱이 얘기해 주겠다"고 선포한다. 이에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은 찌릿한 눈빛을 보내며 "결혼 전까진 (유부남들을) 안 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만남을 만류한다.

그러나 안정환은 아랑곳하지 않고 "부부는 절대로 친구가 될 수 없다"는 폭탄 발언을 이어간다. 모두가 이혜원의 눈치를 보는 가운데, 안정환은 "부부는 OO 관계"라고 정의하며 엎질러진 물을 다급하게 수습한다.

진땀을 흘리는 안정환의 모습에 송진우는 "안정환이 '선 넘는 패밀리'를 진행하면서 이혜원의 눈을 제대로 마주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돌직구를 날린다. 이에 뼈를 맞은 안정환은 "콧물이 눈물처럼 난다"고 너스레를 떨어 이혜원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날의 '선넘팸'으로는 한국 이탈리아 국제 부부인 마시모와 김리하가 출연해, 밀라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소도시 몬차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도시의 랜드마크인 몬차 대성당에서 결혼식이 열리는 광경이 생생하게 중계되는 가운데, 영상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다니엘에게 "(결혼식이) 12월이라고?"라고 다시 물은 뒤, "아내의 기분이 좋아야 가정이 행복하다"는 덕담을 건넨다. 이후로도 안정환은 "아내가 화났을 때 피해 다니는 동선을 잘 연구해야 한다"고 말하고, 유세윤은 "아내의 발소리와 설거지 소리를 조심하라"는 '현실 조언'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유부남 MC 3인방인 안정환 송진우 유세윤이 끊임없는 생활 밀착형 유부남 컨설팅을 가동해, 다니엘로부터 "좋은 걸 많이 배워갑니다"라는 반응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식사 전 간단한 음료와 술을 곁들이는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 식문화에 대해 배우던 중에도 '일탈'을 꿈꾸며 하나가 돼 폭소를 안긴다. 이에 제작진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유부남들의 격한 공감을 자아낼 이들의 솔직, 과감한 토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선 넘은 패밀리' 7회는 이날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