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라오스 로컬 사우나 체험…김준호, 홍인규에 19금 나쁜손

입력 2023.11.09 09:01수정 2023.11.09 09:01
'독박투어' 라오스 로컬 사우나 체험…김준호, 홍인규에 19금 나쁜손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독박투어'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라오스 로컬 사우나에서 극락을 맛본다.

오는 11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4회에서는 라오스 여행을 떠난 '독박즈'가 막내 홍인규의 추천으로 로컬 사우나를 함께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독박즈'는 라오스의 블루라군에서 물놀이를 만끽한 후 다음 여행 코스로 로컬 사우나 체험을 하기로 해 단체로 어두컴컴한 사우나실 앞에 선다. 낯선 비주얼에 당황한 5인방은 잠시 주춤하지만, "그래도 인당 2800원이면 싸지 않나"라는 홍인규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안으로 입장한다. 잠시 후 김준호는 "시골집 놀러 온 느낌"이라며 금세 적응하고, 나머지 멤버들도 "숨이 안 쉬어지는데, 너무 좋다"며 이열치열 매력에 푹 빠진다.

사우나를 마친 뒤 이들은 단체 샤워에 나서고, 사우나 사장님의 추천으로 스크럽 제품을 돌발 구매한다. 이때 유세윤은 "스크럽 제품 비용과 사우나비를 내는 독박 게임을 하자"고 제안하고 모두는 '입으로 페트병 멀리 날리기' 게임을 한다. 얼마 후, '독박자'가 된 멤버는 "라오스와 나는 안 맞는 것 같다"며 한숨을 내쉬어 짠내웃음을 안긴다.

이어 된장 비주얼의 스크럽 제품이 등장하자, 김준호는 막내 홍인규를 눕히더니 세신사처럼 등에 스크럽 제품을 발라 문지른다. 이어 홍인규에게 슬며시 '나쁜 손'을 뻗치는데, 홍인규는 "거긴 아니에요, 사장님"이라며 김준호를 급히 제지한다. '세신사' 김준호와 '손님' 홍인규의 대환장 케미에 멤버들은 폭소하고 이후에도 기상천외한 19금 장난이 이어져 현장이 초토화된다. 한바탕 웃음 후, 이들은 일렬로 서서 서로의 몸을 스크럽해주는 훈훈한 우정으로 사우나 체험을 마친다.

'독박즈'는 피로를 제대로 푼 뒤 이후 각종 고기와 시푸드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이동한다. 여기서도 신박한 '독박 게임'을 한 뒤, 푸짐한 식사를 즐긴다.
화려한 메뉴에 김대희는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다"며 만족스러워한다. 과연 수라상급 식사비를 감당할 '독박즈' 멤버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이날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