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하석진, 자취 10년차 '갓생' 루틴 공개…요가에 일어 공부까지

입력 2023.11.09 08:10수정 2023.11.09 08:10
'나혼자산다' 하석진, 자취 10년차 '갓생' 루틴 공개…요가에 일어 공부까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이 혼자 산 지 10년 차 무지개 회원의 '갓생'(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 루틴을 공개한다.

오는 1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하석진의 꽉 찬 '갓생' 일상이 공개된다.

하석진은 최근 최고의 브레인 자리를 놓고 겨루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각종 어록을 남기며 최종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그런 하석진이 3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컴백, 3년 전과 마찬가지로 성공한 남자의 상징인 한강뷰 집에서 무지개 회원 10년 차의 연륜이 느껴지는 아침을 맞이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석진은 3년 전보다 늘어난 전자제품 외 달라진 게 크게 없다고 밝힌다. 30대 초반엔 모닝 맥주를, 30대 후반엔 먹다 남은 위스키를 마시던 그는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해 직접 내린 라테로 감성 모닝을 만끽한다.

하석진은 라테로 아침을 향긋하게 연 후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이 월요일을 제외한 주 서식공간이라며 '갓생 루틴'에 시동을 건다. 이어 그는 박진감 넘치는 UFC 경기를 보며 힘차게 달리기 시작한다.

또한 그는 최근 기안84의 마라톤 완주에 자극을 받았다고 밝히며 러닝머신의 속도를 끌어올려 폭풍 질주를 펼친다. 그런 가운데 러닝머신 중 에어로빅을 연상케 하는 포즈로 시원하게 스트레칭까지 하는 그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안긴다.


러닝머신을 끝낸 후 하석진의 본격적인 '갓생 루틴'이 펼쳐진다. 땀을 뻘뻘 흘리며 고난도의 요가는 물론 일본어 공부에 독서까지, 몸과 마음을 끊임없이 갈고 닦으며 하루를 허투루 쓰지 않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