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아내에 끝없는 구애·스킨십…서장훈 "말이 되냐고"

입력 2023.11.08 15:12수정 2023.11.08 15:12
'고딩엄빠4' 아내에 끝없는 구애·스킨십…서장훈 "말이 되냐고"
MBN 고딩엄빠4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고딩엄빠4' 청소년 엄마 박소연이 끊임없이 구애하며 스킨십을 요구하는 남편때문에 생긴 고민을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16회에서 '열혈 워킹맘' 나비가 출연해 청소년 엄마 박소연과 만난다.

이날 박소연은 두 아이와 집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하지만 남편의 퇴근 시간이 다가오자 박소연은 자꾸 휴대전화를 확인하고 "시간이 다가오는 게 두렵다"고 고백한다. 얼마 뒤, 남편이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에 들어오는데, 그는 현재 건설 현장에서 하루 10시간 넘게 일하고 있지만, 집에서도 늘 '하이텐션'으로 연년생 두 아이를 다정하게 돌봐 스튜디오 출연진의 칭찬을 받는다.

그러나 아내 박소연의 표정만 유독 좋지 않은데, 알고 보니 김우진의 '과잉 애정'이 박소연을 힘들게 만들고 있다는 것. 실제로 김우진은 아이들의 목욕을 준비하다가 아내에게 "우리 넷이 같이 씻을까?"라고 돌발 제안한다. 또한 독박 육아로 방전된 아내를 졸졸 따라다니며 시도 때도 없이 달라붙는다.
아내가 남편과 아이들의 '스킨십 공격'을 피해 잠시 주방에서 설거지를 할 때도, 김우진은 어느샌가 다가와 '기습 백허그'를 하기도.

이 모습을 지켜보던 게스트 나비는 "(카메라 앞이어서가 아니라) 평상시에도 저런다고?"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MC 인교진은 "보다 보니 내가 지친다"며 아내의 고민에 깊이 공감한다. '서선대원군' 서장훈마저도 "보통은 애정이 없어서 문제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가운데, 김우진은 "처음에는 아내가 나를 더 좋아했지만, 지금은 내가 아내를 쫓아다니면서 사랑을 표현하는 중"이라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급기야 김우진은 아이들을 모두 재운 새벽 1시, 박소연을 깨워 또 다른 부탁까지해 "이게 말이 되냐"는 서장훈의 호통을 자아낸다.

8일 밤 10시2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