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 "선후배, PD들 사이 인기 많아"

입력 2023.11.08 11:17수정 2023.11.08 11:17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 "선후배, PD들 사이 인기 많아"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이희구의 일상이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90년대 '봉숭아학당의 언년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뷔 37년 차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가 출연한다.

이희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스페셜 패널 이병진은 "(함께 활동했던) 당시 팽현숙, 임미숙, 서현선 등 미녀 개그우먼 중에 나는 희구 누나가 1등이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패널들이 "(이희구를) 사모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자, 이병진은 "부인은 못 하겠다. 후배, 선배, 피디, 작가 등 인기가 많았다"며 "선배들이 코너를 직접 짜면 예쁜 후배들을 데리고 하려고 한다. 그래서 희구 누나가 바쁠 수밖에 없었다"며 인기가 많았던 만큼 주변의 시샘도 이겨내야 했던 일화로 흥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57세 싱글' 이희구는 배우 신현준을 이상형으로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홀로 식사하며 휴대전화 화면으로 신현준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해 팬심을 드러냈다. 화면 속 신현준에게 직접 만든 태국식 볶음밥을 한 숟가락 떠서 먹여주고(?) "우리 집에 오면 내가 이런 거 맛있게 해줄 수 있는데 여기 와서 드셔보실래요?"라고 말해 패널들을 폭소하게 했다. 이성미가 "결혼할 생각이 있는지?" 궁금해 하자, 이희구는 "혼자가 편하지만 연애는 좋다"며 "대화가 잘 되는 것 같은 신현준 씨가 이상형이고, 외모는 오지호 씨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덧붙여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한편 이희구는 '아버지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채 보내는 일상도 공개했다. 아버지가 생전 직접 쓰신 일기장을 보며 "치매인 것을 안 후 자식들 고생시키고 싶지 않아 새벽에 짐을 싸 홀로 아무 연고도 없는 강원도 정선으로 가셨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눈물짓게 했다. 8년 동안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에 빠져 살았지만, 매일 요가와 물구나무서기 운동도 꾸준히 하는 등 이제는 자신을 챙기며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나가는 이희구의 희망찬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8일 밤 8시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