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손호준 주연 새 주말극 '나의 해피엔드', 첫 방송 12월30일 확정

입력 2023.11.08 10:41수정 2023.11.08 10:41
장나라·손호준 주연 새 주말극 '나의 해피엔드', 첫 방송 12월30일 확정
사진=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가 12월30일 처음 시청자들과 만난다.

8일 TV조선(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 측은 첫 방송 날짜를 오는 12월30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희생된 주변의 불행에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통해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나의 해피엔드'에는 배우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으로 감각적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 중에서 장나라는 매년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를 이끄는 자수성가 CEO이자, 100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을 맡았다.
감칠 맛 나는 현실 연기로 공감력을 극대화시키는 손호준은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이자 서재원의 남편인 허순영 역으로 분했다. 소이현은 서재원의 미대 동기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으로 극의 텐션을 끌어 올리며, 이기택은 테오 헤리스라는 영어 이름을 가진 '드레브' 디자인 총괄팀장 윤테오 역으로 등장한다.

한편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12월30일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