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솔로남, 지나가는 농담에 의미 부여…김칫국 로맨스

입력 2023.11.08 09:42수정 2023.11.08 09:42
'나는솔로' 17기 솔로남, 지나가는 농담에 의미 부여…김칫국 로맨스
ENA,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7기에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도 부러워하는 찐 텐션 커플과 김칫국 로맨스를 보여주는 솔로남이 등장한다.

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데프콘도 결혼을 기원하게 한 커플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2순위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한 솔로녀는 자신이 마음에 둔 솔로남에게 "제가 하려던 선택을 말해주고 싶었다"며 "난 표현을 하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직진한다.

이 말을 들은 솔로남은 더 엑셀을 밟은 '불꽃 직진 멘트'로 솔로녀는 물론, 3MC의 마음까지 뒤흔든다. 솔로남의 설레는 멘트에 이이경은 "이거 너무 멋있다"며 격하게 호응하고, 솔로남은 "비가 와도 더없이 행복하네"라고 미소 짓는다.

송해나는 로맨스 드라마보다 더 설레는 두 사람의 설렘 폭발 분위기를 지켜보다 "이 커플 약간 부러워"라고 과몰입하고, 이이경 또한 감탄하며 두 손을 꼭 쥐며 어쩔 줄 몰라 한다. 데프콘은 "어떻게 보면 진정한 주인공 커플 아닌가?"라고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이쪽은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는데"라고 두 사람의 핑크빛 결말을 기대한다. 급기야 이 솔로남은 "열심히 해서 슈퍼 데이트 딸 것"이라고 약속해, 3MC의 과몰입에 쐐기를 박는다.

반면 '2순위 데이트' 후 혼돈에 빠진 '솔로나라 17번지'에서는 '로맨스 즐겜러(즐겁게 게임하는 사람)'도 등장한다. 늦은 밤 모두가 거실에 모여 진실게임을 벌이는 가운데, 한 솔로남이 솔로녀와 대화를 나누다가 지나가는 농담에 깊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 심지어 그는 술자리를 빠져나와 다른 솔로남에게 "나한테 시그널 보낸 것 같다"고 진지하게 털어놓는다.
솔로남의 '김칫국 로맨스'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저분은 약간 즐겜러 같다"고 게임의 승부와 상관없이 게임 자체에 집중하는 '즐겜러'에 비유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솔로나라 17번지'를 만끽하고 있는 '즐겜러'의 정체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