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8크루 이야기 끝나지 않았다…무대 뒤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3.11.07 16:56수정 2023.11.07 16:56
'스우파2' 8크루 이야기 끝나지 않았다…무대 뒤 비하인드 공개
사진=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2' 8크루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공개된다.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측은 7일 오후 10시 '우승 크루 탄생기'를 통해 무대 뒤 댄서들의 모습을 공개한다.

'스우파2'는 지난 10월31일 크루 베베(BEBE)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마무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우파2' 우승 크루가 탄생되는 감동의 순간과 파이널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베베가 최종 우승 크루로 호명되는 순간과 동시에 이를 축하해주는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마네퀸의 표정도 생생하게 담긴다.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 8크루 댄서들이 참여한 계급 미션 특별 무대부터 벅찬 감동을 안겼던 '스모크'(Smoke) 단체 무대 뒷이야기가 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극적인 서사로 감동을 전했던 리아킴과 미나명의 재회도 눈길을 끈다. '스모크'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오랜만에 합을 맞춘 리아킴과 미나명의 듀엣 안무 리허설 현장에 댄서들은 감격에 차 이야기를 쏟아냈다. '몸이 기억한다'는 리아킴과 미나명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와 두 사람의 못다한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