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母 "첫째 손자 정안, 혈육보다 더 마음이 간다"

입력 2023.11.06 09:50수정 2023.11.06 09:50
강경준 母 "첫째 손자 정안, 혈육보다 더 마음이 간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슈돌' 강경준의 어머니가 첫째 손자 정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0회는 "함께라서 500배 행복해" 편으로 소유진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강경준, 정안, 정우 삼부자가 할머니와 충북 제천으로 떠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한다.

이날 정안은 할머니 집에 마련된 자신의 방에서 아침을 맞아 눈길을 끈다. 엄마 장신영, 아빠 강경준, 동생 정우가 남양주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기존에 다니던 학교에 남고 싶었던 정안이 서울에 있는 할머니 집에 살기를 택한 것. 정안은 "할머니 집에 산지 한달 가까이 되었다. 할머니가 아침마다 기도를 해주셔서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다"라며 든든한 지원군인 할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이 가운데 할머니가 정안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끈다.
아들 강경준과 며느리 장신영의 결혼으로 인해 정안이가 열 살이던 시절에 처음 만난 정안의 할머니는 "정안이는 마음으로 품은 내 손자죠. 혈육 관계보다 더 마음이 가요. 내 새끼지"라며 각별한 마음을 전한다.

이어 할머니는 "정안이가 할머니랑 살겠다고 해서 행복해. 복덩이야"라며 바라만 봐도 좋은 손자 정안을 향한 끊임없는 애정 공세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정안도 할머니의 사랑에 보답하듯 열 일곱 남고생답지 않은 붙임성으로 할머니와 시간을 보낸다고 해해 이들의 특별한 동거 관계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7일 저녁 8시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