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임신 위해 술·담배 끊어…인공수정으로라도 아기 낳고파"

입력 2023.11.05 23:01수정 2023.11.05 23:01
제시 "임신 위해 술·담배 끊어…인공수정으로라도 아기 낳고파"
제시 / 유튜브 피식쇼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제시가 임신을 위해 담배와 술을 끊었다면서 2세를 갖고 싶다고 했다.

제시는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피식쇼'에 출연해 "아기를 갖고 싶다, 그래서 담배도 완전히 끊었고 술도 안 마신다"라고 말했다.

그는 "예전에는 하루에 두 갑을 피웠는데 이제 담배 냄새도 못 맡는다, 담배는 한 번에 끊어야 한다, 조금씩 피운다고 끊는 게 아니고 한 번에 해야 한다"라며 "나도 열 받으면 피우고 싶은데 그러다 피우면 어지러워서 바로 버린다"라고 했다.

또 난자를 냉동해 보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그는 "아기를 낳고 싶은데 그 전에 남자친구를 사귀어야겠지만 지금 찾기 어려우니까 (하고 싶다)"라며 "지금 34세인데 내년이라도 아기를 갖고 싶다, 누굴 만나고 싶은데 그렇게 못하면 난자를 얼려야 한다"라고 했다.

이어 "한국에서 인공수정으로 아기 갖고 싶은데 남편이 없으면 안 된다고 한다, 왜 안 되는 거냐, 인생은 한 번이고 난 아이를 갖고 싶다, 아이를 잘 키울 자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정자은행을 이용해 인공수정으로 아이를 출산한 사유리를 언급하며 "사유리가 아기를 가졌는데 '왜 저 언니가 먼저 한 거야 내가 1호가 되고 싶었는데' 생각했다, 사유리는 정말 멋지고 좋은 엄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딸을 원한다는 제시는 "우리 남매처럼 아들, 아들, 딸 이렇게 낳고 싶다, 이제는 나이가 좀 들다 보니까 부모님을 너무 사랑하게 됐다, 오빠들도 사랑하기는 하지만 와이프 쪽에 많이 해주고 내가 엄마 아빠 밖에 모른다, 딸이 최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를 낳으면 내 눈을 닮았으면 좋겠고 내 마음가짐도 닮았으면 좋겠다, 그런 마인드는 교육으로 가르쳐야 한다"라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