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관상에 아들 있는데 친자 아닐수도 있다고" '의자왕' 루머까지 해명

입력 2023.11.05 09:18수정 2023.11.05 09:18
이동건 "관상에 아들 있는데 친자 아닐수도 있다고" '의자왕' 루머까지 해명
SBS 미운우리새끼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우새' 이동건이 관상을 보니 '아들'이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말한다.

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동건의 어머니가 홀로 사는 아들의 집을 방문한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청소하기 시작한 어머니의 모습에 이동건은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청소를 이어가던 동건 어머니는 청소 도중 나온 충격적인 물체를 발견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지켜보던 MC와 '모벤져스'도 경악을 금치 못한 방송불가 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충격적인 집안 점검이 끝난 후, 동건 어머니는 "술 자주, 많이 마시지 말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라며 아들에게 애정 어린 잔소리를 쏟아냈다. "엄마 덕에 밥은 잘 챙겨 먹었다"라는 동건의 대답에 동건 어머니는 아들의 이혼 직후 시간 날 때마다 동건을 일부러 집으로 불렀다며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를 들은 '모벤져스' 역시 동건 어머니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한편 이동건은 유명 관상가에게 들은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해 동건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관상을 봤는데 얼굴에 아들이 있다더라. 그런데 내 아이는 아닐 수 있다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이에 동건 어머니는 "사귀는 사람이 있냐"라며 조심스럽게 아들의 교제 여부를 물어봤다는데, 과연 무슨 사연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동건은 그간 연예계 의자왕이라는 루머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본인 역시 그 소문에 대해 알고 있음을 밝히며, 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아 동건 母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5일 밤 9시5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