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순' 이유미, 맨주먹 매운맛 날린다…김정은·옹성우 비밀 작전

입력 2023.11.04 17:39수정 2023.11.04 17:39
'강남순' 이유미, 맨주먹 매운맛 날린다…김정은·옹성우 비밀 작전
힘쎈여자 강남순(JTBC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이유미, 김정은, 옹성우가 악당과 정면 대결을 펼친다.

JTBC 주말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연출 김정식·이경식) 측은 4일 작전에 돌입한 강남순(이유미 분), 황금주(김정은 분), 강희식(옹성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남순은 두고 대외협력팀에 입성해 마약 구매 고객 명단이 담겨 있을 류시오(변우석 분)의 컴퓨터를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강남순의 잠입 수사가 더욱 대담해진 가운데, 황금주의 의미심장한 행보도 이어졌다. 적자 케이블을 인수해 금주일보를 금주 미디어로 개편할 거라고 발표한 것. 신종 합성 마약을 뿌리 뽑고 '빌런' 류시오의 정체를 캐기 위한 작전을 본격 가동한 모녀 히어로 강남순과 황금주, 열혈 형사 강희식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강남순과 김마담(박혜나 분)의 일촉즉발 대치가 아슬아슬하다. 단시간에 류시오의 신뢰를 얻은 강남순이 눈엣가시인 김마담은 독이 든 술을 건넨 것에 이어 또 한 번 강남순을 위험에 빠뜨린다고. 거대한 무리를 이끌고 자신만만하게 강남순 앞에 선 김마담. 그의 함정에 분노한 강남순의 눈빛이 매섭다. 김마담이 강남순을 불러낸 이유는 무엇일지, 강남순은 '맨주먹 매운맛'을 확실하게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황금주와 강희식의 비밀 작전도 흥미롭다. 강희식은 헤리티지 클럽에 잠입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수합병(M&A) 전문가로 변신한 모습. 강희식을 에스코트하는 황금주의 비장한 얼굴도 흥미진진하다. 카리스마 넘치는 '제이미 최'로 완벽 빙의해 설렘을 유발하다가도, 황금주에게 다소곳이 팔짱을 낀 강희식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과연 황금주, 강희식의 특별 작전은 무엇일지 기대를 높인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함정에 빠진 강남순이 어떤 반격으로 매운맛을 보여줄지, 황금주와 강희식의 스페셜 작전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힘쎈여자 강남순' 9회는 4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