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경기 증세"

입력 2023.11.04 08:37수정 2023.11.04 08:37
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경기 증세"
조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조민아 "골목길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子 뇌진탕·경기 증세"
조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골목길에서 과속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

조민아는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해온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는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사고를 당할 줄이야"라며 교통 사고 소식을 전했다.

이날 조민아는 "소중한 우리 강호가 뇌진탕 증세로 하루 12번 이상 토를 하고 경기 증세를 하다가 줄줄이 설사를 해요"라며 "나만 다치고 나만 아파야 되는데 아기가 아프니까 마음이 갈가리 찢어집니다"라고 심경을 호소했다.

이어 "경추, 요추의 부상으로 앉지도 걷지도 못하고 골반, 무릎, 손목, 발목 어디 하나 성한 곳 없이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있고, 머리가 빙빙 도는 증상에 소화불량, 두통까지 심해서 2주 가까이 고통받고 있어요"라고 현재 상태를 밝혔다.

또한 조민아는 "아기랑 같이 아프다보니 입원을 하고도 계속 아기를 보느라 내 몸 돌볼 겨를이 없지만 아기라도 얼른 회복해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강호랑 저, 건강하게 다시 행복해질 수 있도록기도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침등원길" "교통사고" "날벼락" "아프지않게해주세요" "너무고통스러워요" "액땜 크게 했으니" "이제 꽃길만 걷자 아가" 등의 바람을 해시태그로 적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20년 11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알렸으며 이듬해 2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같은 해 6월에 아들을 출산한 그는 결혼 2년 만인 지난해 남편과의 이혼 사실을 알린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