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 부각' 속옷 출시한 킴 카다시안, 논란 되자 하는 말이...

입력 2023.11.02 08:16수정 2023.11.02 13:37
'유두 부각' 속옷 출시한 킴 카다시안, 논란 되자 하는 말이...
킴 카다시안이 스킴스의 신제품 '니플 브라'를 직접 착용한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SNS 캡처

[파이낸셜뉴스] 할리우드 유명 인사이자 사업가인 킴 카다시안이 특정 부위가 튀어나온 ‘브래지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카다시안은 자신이 운영하는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 신상 제품으로 ‘니플 브라’를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출시했다.

이는 기존 스킴스의 브래지어에 유두가 부각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브래지어 없는 효과를 위해 인조 젖꼭지가 내장된 푸시업 속옷이다.

니플 브라를 직접 착용한 홍보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린 카다시안은 “지구의 온도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해수면은 상승하고 빙하는 녹고 있다”며 “난 과학자는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자기 기술을 이용해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것이 내가 젖꼭지가 달린 새로운 브래지어를 소개하는 이유다. 아무리 더워도 항상 추워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때로는 힘들겠지만 이 도드라진 부분은 단단할 거다. 또 빙하와 다르게 솟아 나온 부분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두 부각' 속옷 출시한 킴 카다시안, 논란 되자 하는 말이...
스킴스가 선보인 '니플 브라'. 홈페이지 캡처


카다시안은 “이 브래지어는 유두 부분이 튀어나온 디자인으로 ‘벌거벗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브래지어 한 개의 가격은 8만8700원이다.


이를 본 국내 네티즌들은 “기발하다”, “차라리 저게 유행해서 노브라로 다녀도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브라 안 한 예쁜 가슴처럼 보이기 위한 건가?”, “저럴 거면 브래지어를 왜 하냐”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다시안은 방송인, 모델, 사업가로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4년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2남 2녀를 뒀고, 지난해 이혼한 뒤 홀로 육아를 하고 있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