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박진영, 오늘 '유퀴즈' 등장…모기 100마리 잡기→한 침대살이 추억 공개

입력 2023.11.01 11:35수정 2023.11.01 11:35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035900) 수장 박진영과 하이브(352820) 의장 방시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17회에서는 만남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진영, 방시혁, 그리고 '슬릭백'(공중부양춤) 영상 주인공 이효철, 어머니 천애정의 다채로운 토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JYP CCO 박진영, 하이브 의장 방시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인연부터 K팝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 피아노 배틀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방시혁은 첫 만남을 회상하며 박진영을 비닐 바지 이슈로만 알고 있었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이후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비하인드는 물론 과거 작업실에서 모기 잡기에 꽂힌 박진영이 방시혁과 함께 하루 종일 모기 100마리를 잡은 추억 등 지금의 박진영과 방시혁의 모습에선 쉽게 상상할 수 없는 두 사람의 과거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한 오랜 기간 함께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한국에서 탄탄대로를 달리던 이들이 돌연 미국 시장 진출을 결심한 이유와 함께 떠난 미국에서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한 침대살이를 하고, 양말 대첩을 펼쳤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시혁은 박진영을 떠나 홀로 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하이브의 전신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명이 박진영이 지어준 별명에서 비롯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두 사람의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박진영,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과 '운명적 만남'의 의미를 담은 이들의 협주도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