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장난"…'나는솔로' 17기, 신개념 데이트 등장에 대혼란

입력 2023.11.01 09:42수정 2023.11.01 09:42
"운명의 장난"…'나는솔로' 17기, 신개념 데이트 등장에 대혼란
ENA,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7기에서 사상 최초 신개념 데이트가 등장한다.

1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전무후무 데이트 방식에 초토화된 '솔로나라 17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데이트 선택을 앞두고 "내 OOO와 하겠다"고 솔로남들의 선택 방식을 고지하고, '나는 솔로' 사상 최초로 도입된 신개념 데이트 선택 방식에 MC 데프콘은 "대놓고 판을 깔아드린 것"이라고 말한다. 이이경 역시 "처음 보는 데이트"라고 반응하고, 송해나는 "재밌겠다"며 17기 솔로남녀를 바라보며 들뜬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반면 광수는 "운명의 장난"이라고 경악하고, 영숙은 "좋아해야 하는 거야, 안 좋아해야 하는 거야?"라며 혼란스러워한다.

본격적인 데이트 선택이 시작되고, '솔로나라 17번지'는 대혼란에 빠진다. 한 솔로남의 선택에 송해나는 "헉, 어떡해!"라며 놀라워하고, 이이경은 "잠깐만, 이거 어떡해야 해!"라고 당황한다. 데프콘은 테이블마저 쾅쾅 내리치며 "재밌다"라고 17기 솔로남들의 선택 결과에 격하게 빠져든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남의 선택에서도 반전이 벌어진다. 이에 이이경은 "어?"라고 눈을 크게 뜨며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이 상황을 목격한 17기 솔로남녀 역시 웅성거린다. 이후에도 놀라운 결과가 계속되자, 송해나는 "뭐야?"라고 깜짝 놀란다.
'과몰입' 하던 3MC는 급기야 "이야!"라고 입을 모아 감탄한다. 과연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벌어진 신개념 데이트가 어떻게 진행됐을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