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엽기녀' 패러디…평강공주 변신 "바보랑 결혼하길 잘했어"

입력 2023.10.31 15:41수정 2023.10.31 15:41
함은정 '엽기녀' 패러디…평강공주 변신 "바보랑 결혼하길 잘했어"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뮤직인더트립' 함은정이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에 나선다.

오는 11월2일 오후 5시10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 7회에서 함은정은 늦은 밤 작사를 하던 중 흥을 올리기 위해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따라 추며 지치지 않는 텐션을 보여준다.

최종현(틴탑 창조)은 아래 층에서 흘러나오는 자신의 노래를 듣고 놀라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를 틀며 반격에 나선다. 이에 함은정은 '향수 뿌리지마'의 가사를 보고 "너무 나쁜 동생들 아니야?"라고 이의를 제기해 최종현을 연신 당황케 한다.

이후 최종현의 부탁으로 틴탑의 '휙'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함은정은 걱정과 달리 뛰어난 습득력으로 챌린지를 완성한다고 해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의 아름다움과 고구려의 역사가 담긴 '온달관광지'로 향한다. 특히 '온달관광지'는 평소 역사를 좋아하던 함은정의 취향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드라마 세트장으로 사용되는 저잣거리에 앉은 두 사람은 때아닌 영화 '엽기적인 그녀' 속 명대사를 패러디해 웃음을 유발한다.

함은정은 영화 속 명대사를 따라 하던 최종현에게 듣고 싶은 말을 듣기 위해 노력하지만, 전혀 눈치를 채지 못한 최종현에게 "너 T야?"라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찐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함은정은 또 한옥 인테리어에 푹 빠져 마음껏 즐기던 중 최종현이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또 다른 명대사를 따라 해달라는 부탁에 평강공주로 변신, "바보랑 결혼하길 잘했어, 이 집은 내 거"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이 앞으로 선보일 리메이크곡에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관련이 있을지, 이외 또 다른 곡이 선정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뮤직인더트립' 7회는 이날 오후 5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