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희, 과거 유서 세 번 쓰고 공연 참여한 사연은

입력 2023.10.30 09:09수정 2023.10.30 09:09
정훈희, 과거 유서 세 번 쓰고 공연 참여한 사연은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정훈희가 유서를 쓰고 공연을 한 사연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5화에서는 데뷔곡 '안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정훈희가 출연, 전원 패밀리와 전인권과 특급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 가수 최초로 도쿄 국제 가요제에서 입상, 그리스, 칠레 등 여러 국제 무대를 휩쓸었던 원조 K팝 스타, 가수 정훈희가 등장해 회장님네를 술렁이게 한다. 정훈희는 전원 패밀리 남자들과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고 함께한 옛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는 동시에, 1967년 만 16세에 '안개'로 혜성처럼 등장한 데뷔 시절부터 제75회 칸영화제 감독상을 받은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로 '안개'가 삽입되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현재까지를 회고한다. 특히나 청룡영화상에서 정훈희의 '안개' 특별 무대를 보고 '헤어질 결심'의 주연 배우 탕웨이가 눈물을 쏟아 화제가 된 당시의 감상과 함께 이봉조 작곡가와의 '안개' 녹음 현장, 정훈희가 스타가 될 것을 미리 알아본 스님, 세계 굴지의 가요제를 제패했던 경력과 유서까지 쓰고 참여했었던 세 번의 베트남 전쟁 위문 공연 등 화려한 가수 인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한편 라이브 카페에서의 일탈에서 돌아온 김수미는 정훈희를 보고 진한 포옹을 나누며 반가워하고, "나 중매해 준 여자야"라며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김수미 부부의 사랑의 큐피드가 바로 정훈희였던 것.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보러 가자며 김수미를 불러낸 정훈희 대신 약속 장소에 지금 김수미의 남편 정창규가 있었고 그것을 인연으로 결혼까지 하게 된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전인권은 15살 차이 형이자 한국 연극, 방송계의 한 획을 그은 연출가 전세권의 대본을 찢어 딱지를 접어 만든 철없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고, 정훈희는 음악인 출신의 오빠들과 '어제처럼', '퍼햅스 러브'를 부른 가수이자 조카 제이의 반가운 근황을 나눈다.

가족 근황으로 피운 이야기꽃에 이어 금동 부부 임호와 조하나가 준비한 미니 콘서트장이 열린다.
꽃으로 가득 찬 공연장에 정훈희가 오르고 넘치는 무대 매너로 촬영장을 사로잡는다. 감성 넘치는 '꽃밭에서', 사랑과 평화의 '얘기할 수 없어요',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을 열창하며 무대를 단번에 사로잡은 정훈희의 폭발적인 무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전인권과 함께하는 전원 마을 나들이와 전원 패밀리를 위한 정훈희의 열창 콘서트가 돋보이는 '회장님네 사람들' 55화는 30일 오후 8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