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채종협·차학연, 무인도 등장? 박은빈 구조될까

입력 2023.10.29 13:40수정 2023.10.29 13:40
'무인도의 디바' 채종협·차학연, 무인도 등장? 박은빈 구조될까 [N컷]
tvN '무인도의 디바'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무인도에 표류된 박은빈에게 구조 시그널이 감지됐다.

29일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가 무인도에 표류된 서목하(박은빈 분)가 수상한 물체와 조우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서목하는 폭력을 일삼는 아버지를 피해 가수의 꿈을 펼치고자 고향인 춘삼도를 떠나 서울로 향하는 배에 올랐다. 하지만 그를 잡으러 온 아버지를 피하려던 도중 바다에 뛰어들었고 결과적으로 무인도에 떨어지게 됐다.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사람이 살지 않는 섬, 무인도에 낙오된 서목하는 언제 구조가 될 거란 기약도 없이 그 섬에서 15년을 버텨왔다. 이에 서목하가 어떻게 그 시간을 버티고 살아남았는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가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물체와 대치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손에 든 것이 드론이라는 것을 알 리 없기에 진중하게 물건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이 흥미롭다.


이어 강보걸(채종협 분)과 드론을 조종 중인 강우학(차학연 분)의 등장이 심상치 않은 전조를 알리고 있다. 두 형제가 15년 동안 섬에 갇혀있던 서목하를 구해줄 귀인이 될 수 있을지, 또 앞으로 그녀와 어떻게 얽히게 될지 궁금해진다.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박은빈의 미래가 기다려지는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