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3세 어린 남동생이 누드사진을.."

입력 2023.10.29 09:29수정 2023.10.29 09:41
여배우 "3세 어린 남동생이 누드사진을.."
KBS 1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같이 삽시다' 안소영이 남동생이 자신의 누드사진을 찍어줬다는 말로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29일 방송된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안동 하회마을을 찾은 박원숙과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소영은 멤버들에 "나는 옛날부터 '애마부인' 하기 전부터 누드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고, 이에 놀란 박원숙은 어느 정도 노출을 했는지 궁금해했다. 그러자 안소영은 "다 벗고 찍는 게 누드지"라고 응수했다.

안소영은 "누드를 왜 찍었냐 하면 어렸을 때 누드, 30대 누드, 40대 누드, 50대 누드, 60대 누드, 70대 누드를 찍고 80대 정도 됐을 때 사진전을 하고 싶다"며 "미국서 온 친동생이 사진(작가)을 하니까 내 누드도 찍었었다, 내가 50대 때 사진을 찍어줬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두가 충격을 크게 받은 가운데 안문숙은 "남동생이 언니 알몸 누드를 찍었는데 안 창피했나"라고 물었고, 안소영은 "전혀"라고 힘주어 말하며 "동생한테 알몸 보이는데 이상하지 않다"고 답했다. 박원숙은 "동생과 몇 살 차이냐"고 물었고, 안소영은 "3세 차이"라고 답변했다.

그러자 혜은이는 "어떻게 발가벗고 돌아다니나"라고 걱정했다. 이에 안소영은 "어렸을 때도 같이 냇가에서 옷 벗고 놀았다"고 해명했지만, 멤버들은 "그런 어렸을 때"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안소영은 "우린 커서도 마찬가지"라며 "목욕할 때도 '등 좀 밀어봐' 한다, 그게 이상한 건가?"라고 반문했다.

혜은이는 "정말 특이하다"고 혀를 찼고, 인문숙은 "남동생이라도 안 3세 차이라며. 터울이 가까운데 어렸을 때는 벗고 했다지만 다 커서 남동생한테 그러냐"고 걱정을 이어갔다.
박원숙도 "형제가 몇이냐"고 재차 물었고, 안문숙은 "2남 1녀"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안문숙은 "언니는 편할 수 있는데 남동생은 트라우마가 생길 수 있다"며 "한번 물어보라. 나 때문에 힘든 적 있냐고"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럼에도 안소영은 "결혼해서 애 낳고 산다"고 설명했으나, 모두가 "(안소영이) 특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